전체기사 민족선도민족역사민족종교민족무교민족역학민족문화 로그인 회원가입 환타임스에 바란다 후원하기
뉴스일반칼럼기획물같이 바람같이민족언론동맹靈性동아리동맹환포터통신 환토방 바로가기
편집: 단기 4350.09.26 14:00 (서기 2017)
물같이 바람같이
강현무의 우리문화 X파일
권영준의 인체삼육도 원리
권영준의 하늘말·하늘글·하늘법
김규순의 풍수보따리
김용성의 태극한글
김종호의 홍익글로벌 敍事
김주호의 얼 말 글
노중평의 우리 별 이야기
박민찬의 도선 풍수
박상근의 웰빙 풍수
박용규의 주역원리 탐구
반재원의 우리 희망 토종약초
서상욱의 주역 산책
성미경의 하늘그림궁
소윤하의 穴針뽑기 대장정
이공훈의 道敎탐색
이용범의 한국陶瓷 탐험
이훈섭의 단군제영한시 되보기
정진중의 씨알 교육
조성제의 무교 生生之生
조옥구의 한민족과 漢字 비밀
조옥구의 한자 실전인문학
회원가입
환타임스에
바란다
후원해주세요
기사제보
HOME > 물같이 바람같이 > 박용규의 주역원리 탐구
易이 잘못 해석된 이유는?
박용규의 주역원리 탐구<29> 주역강해의 오류들
64단(彖)의 뜻이 잘못 된 것이 아니라 결과를 설명하는 과정이 잘못
 
박용규
1) 아래 그림에 있는 卦는 月이나 地支를 쉽게 가르쳐주는 표시로서만 사용할 뿐이라 易의 일부로 해석할 수는 없는 것이다. 지금까지의 易의 해석이 잘 못된 것은 이를 卦名의 해석에 그대로 사용해 왔기 때문이다.


계절을 가르쳐주는 복희 선천64괘로 순환하려면 한 卦의 십진수의 간격이 (365.24/64)=5.7日로 모두 같아야 하는데 다르다는 것이다.
 

즉 위의 그림은 태음력으로 태양의 위치를 알려주는 탄생이라 陽이 初爻에서 시작하나, 아래 그림은 태양력으로 그로 인한 지구환경의 현상변화를 나타내므로 陽이 上爻에서 시작하는 易의 표시법을 모르고 있기 때문이다. 


복희 선천64괘를 1년으로 표시하면 卦 하나의 간격이 모두 5.7일이나 姤→乾(陽의 계통발생)과 復→坤(陰의 계통발생)에서만 5.7일에 계통발생을 되풀이하는 기간이다.

여기서 계통발생이란 수억 년 지나며 발전 되어온 개체발생의 모든 것을 최신의 것으로 업데이트 해 보는(개체발생마다 자신의 계통발생을 되풀이 한다.는) 임신의 과정(되풀이)이다.

易에서 때에 맞추어 해설할 때면 괘명에 맞추어 해설하려 하다 보니 억지로 꿰맞추는 것이 易의 전반에 걸쳐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복희 선천64괘와 비교 해 보면

1월의 泰는 실제로는 대략8월7-12일까지이라 7개월의 차이

2월의 大壯은 실제로는 대략7월15-20일까지이라 5개월의 차이

3월의 夬는 실제로는 대략7월3-9일까지이라 4개월의 차이

4월의 乾은 실제로는 대략6월28-7월3일까지이라 2개월의 차이

5월의 姤는 실제로는 대략6월22-28일까지이라 1개월의 차이

6월의 遯은 실제로는 대략3월23-28일까지이라 3개월의 차이

7월의 否는 실제로는 대략2월5-11일까지이라 5개월의 차이

8월의 觀은 실제로는 대략1월13-19일까지이라 7개월의 차이

9월의 剝은 실제로는 대략1월2-8일까지이라 8개월의 차이

10월의 坤은 실제로는 대략12월27-1월2일까지이라 2개월의 차이

11월의 復은 실제로는 대략12월22-27일까지이라 1개월의 차이

12월의 臨은 실제로는 대략9월21-27일까지이라 3개월의 차이가 난다.


2) 복희 선천64괘를 반시계방향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시계방향으로(冬至가 陽의 마지막인데 시작인 것처럼) 돌아가면서 易의 모두를 해석 해 놓았다는 사실이다.

위의 것을 제외하고 차이가 적은 復에 가까운 <예>를 하나만 들어 보겠다.

<예1> 水雷屯의 해설을 보면 물(水)속에 우레(雷)가 들어 있어 얼어붙은 땅속에서 陽氣가 꿈틀거리고, 어두운 밤 속에서 새벽이 동터오듯 험한 가운데서 새로움이 시작된다. 고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는 것처럼 해설하고 있다.

또한 본문 “屯 元亨利貞 勿用有攸往 利建候”을 “屯은 크게 형통하고 바르게 함이 이로우니 가는 바를 두지 말고 제후를 세움이 이로우니라.”라는 어려운 해석이다.

그러나 屯은 冬至 앞의 12월10-16일의 卦로서 이제 小寒. 大寒이 남아있는 겨울 속으로 들어가는 것으로 안의 雷가 밖의 얼음(水)에 쌓여 꼼짝을 못하는 신세다. 그래서 본문은 “둔은 크게 형통하고 바르게 함이 이로우나 갈 곳이 있어도 가지 못하니 후견인을 세움이 이로우리라.”라고 해석하는 것이 올바를 것 같으며, 더하여 입장을 바꾸어보는 착종괘를 보면 더욱 명확히 알 수 있다.
 
屯의 착종괘는 雷水解로서 上卦인 밖의 雷와 下卦인 안의 水로 바뀌니 해동(解冬)과 더불어 밖으로 완전히 풀려나오게(解)되는 것만 보아도 잘 못 해석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乾.坤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卦를 하나씩 검토하여 때에 맞도록 수정하지 않으면 안 될 지경에 와 있는 실정이다. 64단(彖)의 뜻이 잘못 된 것이 아니라 결과를 설명하는 과정이 잘못 되어 있다.

이를 어떻게 하면 좋을 꼬?

복희 선천64괘의 때를 올려드리니 동의하시면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불 박용규 입체음양오행 연구소장]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4/08/25 [09:53]  최종편집: ⓒ 환타임스
 
태호복희역으로 복원되어야 순행원리가 원칙이 됩니다!!! 천산태백 14/08/27 [17:24] 수정 삭제
  예, 박선생님...태호복희역으로 복원시켜 순행의 원리로 적용하여야 할 것입니다...눈에 보이는 대로 해석할 것이 있고, 눈에 보이는 대로가 아닌 사실대로 해석할 것이 있지요...지구의 자전과 지구의 공전을 사실대로 나타낸 태호복희역은 만고의 진리역입니다!!!
생명나무가는길 충신과진실 16/05/22 [04:45] 수정 삭제
  예수=신이아니다 새벽별=예수는자기스스로계명성이라고고백하였다 요한게시록 22장16장을읽어보라예수가나는새벽별이라고분명히말한다 루시퍼는=자신은신이되여 하나님위에군림하게다고했다 이사야14장11장요즘예수를 하나님으로높여 숭배하고 찬양하는 예수를루시퍼의길로 나가게하고 그루시퍼를 예수로속여 모든 인간들을 미혹하여 그영혼을 악마에게바치는 오늘날 개신교들은사단의회중이다 어서벗어나 회개하고 거듭나야한다당신이 지금 나만잘되고 나만편하면되지 하는 마음으로 산다면 당신은 나븐녀 나쁜넘으로 악마의영루시퍼의영을 가진자라 나만아는나쁜자들은 지옥행이라 당신이항상 나보다는 주위를 배례하는 맘으로 살아간다면 당신은 좋은사람으로 천국백성 자격을 가지자 입니다나보다 주변을 위해 산다면 당신은 예수의영을 가진자로 천국으로 갈것입니다세상이 나쁜사람들로 넘쳐나니 악이 영들이 사람의영혼을 사로잡아 지옥에 마왕에게 받치는세상이니 미혹되지말고 자기맘을지키라 하늘에서상이 큼이라 일찍이 죽임을당하사 각족속과 나라와방언과 나라가운데서 피로사서 하나님께드리고 한계시록5장9절말씀 피로 사람들을사서 드린다는 악마의말인나온다악마들이 사람들끼리 싸우게하여 피흘리면죽어 그영혼이 악마의소유가 되게해준다는 말이다 그런데십자가에피흘린일로 조작구세주인걸로조작 우상을만들어 하나님과동격이라고속여 죄지여도와서빌고기도하고헌금하면죄사함받고 구원받아 천국간다그러니인간들이욕망과욕심을채우기위해양심을팔고부모형제도팔고 이웃을헤치고 사람도죽이는짓을꺼림없이해되며살고 교회가서주여용서하소서만하면된다니 이런천하에못쓸종교가이나라에들어와온나라에 자리하고나쁜녀 나쁜놈 나뿐인간교육만 시키니교회가늘어날수록사회가선해지는게아니고 악해지기만하니 소돔과고모라가따로있는가 밤에비행기타고 이나라상공을지나면 십자가로뒤덮여공동묘지인지착각하는외국인들질문을받을정도란다 예수복음처럼가르침이행해진다면이나라가천국이되있어야하는데 악한세상이니 분명마귀가역사함이분명하고 예수가 그마귀에게절한것이분명하니 마귀가 예수를시험할때 세상만국과영광을보여주면 자기에게절하면이모든것을 준리라했는데 오늘날예수가 다얻어가는게 마귀에게절하고충성함이분명하고사람들에영혼이타락하게하여마귀에게받치는면제부라는가면을쓴낙시밥이구세주가아닌루시퍼인걸깨달기를기도하노라 예수는사랑과행복을주러세상에온게아니고 내가 화평을주어온줄생각하지마라 화평이아닌 불=검=칼을주러왔노라아버지가아들과 어머니가딸과 시어머니가 며느리와분쟁하고 싸우고불화하게하리니사람의원수가집안식구가원수가되리라 마태복음10장34절~35절말씀 서로 분쟁하고 싸워 원수가되여 영혼이병들고 악해져 지옥자식이되게하는불을던지로왔다고했다이말씀처럼그는불화싸움원수가되여 피터지게싸우도록하는 악령인 불=검=칼을 주러와서 세상이서로 싸우고죽이고악행을 저지르게하는것이다 그영을받는 인간들이 악귀가 되여 만행을 저지르며 루시퍼를 신만들고 숭배하고 찬양하여 구세주라 선전하여지옥을 만들어가는 개신교들의 악행을 이제중단해야 하리라 기독교가 가는곳에 분쟁과 싸움이함께한역사가그대로 기록으로 남겨져 있는데 누가 핑계될수있겠는가 여호와의도는 정직하여 의인이 행하고 악인은걸쳐 넘어진다고 하신말씀명심하고 의인들아 산자들아 일어나 소리쳐라 외쳐라 여리고성이 무너지듯악한 666의 세력들이 아무리강하고 세력이커도 무너지리라 여호와의도와 예수가 전하고자한기쁜복음음은 현 개신교들처럼 예수우상화하는도가아니다 예수가 전해줄 복음은 구세주 놀이가아닌 모든인간이참된 영혼을 찾아서 마귀의 종이아닌 참하나님 아들 딸이되여 하나님에게 참된자식들이 되라는것이 예수가 전하고자하는도다 이제 너희에게 종이라 안부르고 형제라 부르리라 하늘에계신 우리아버지라 기도하고 아버지뜻에맞게살고 하늘에서처럼 땅에서도 하나님나라을 만들라고 주기도문만 읽어봐도 알수있는데 짐승과거짓목자들의 장사술에 참과 거짓을 구별못하고 멸망할 아귀들이 되여가니 시편49장20절 말씀사람은 존귀하나 깨닫지못하는자는 멸망하는 짐승같도다 이마씀처럼 사람은 참된으인으오 돌아가면 존귀한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거만 깨닫지못하고자기뿐이모르는 마귀의근성에이끌려존귀함을버리고 아귀자식들이되여서되겠느야 너희속에 나뿐이모르는 근성과 너희육신의욕심만아는 아귀심을 예수는 십자가에 매달아 죽이고거듭남으로써 모든인간에게 거듭남의비밀을 인간의몸으로 오셔서 존귀한자가될수있는길 영생의길생명나무가되는법을전하고자했는데 어리석은 자들이 십자가에 못박아 죽인것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죄사함을위해 피흘렸다고예수가 전하고자한 복음을 구세주 우상으로 만들어 사람이 영생?수있는법을 도리어 사단마귀자식이 되게하는법으로 만들어 사단아귀자식들만 만드니 세상이 마귀새끼들만만드니지옥이 되가는구나 나뿐이모르는 나라는놈과욕심많은육신을 예수의 십자가에 함께죽이고 자들이되여 존귀한자의 아들딸이되시길 하나님의 이를으로 축원합니다 이도가 예수가전하고자하는도고 여호와의도이니가슴에새기고 항상 유념하여 천국열쇠와 생명나무가되여 사시길 축원합니다 갈라디아서5장24장말씀 그리스도예수의 사람들은육체와함께그정욕과함께탐심을십자가에 못박았느니라 나뿐이모르는 이기심과나라는아집으로만들어진마귀근성과 육신이좋아하는 모든 욕망탐심을 예수십자가에 못박아 죽이는자만이 존귀한 자의 아들딸들이되느니라 이것이 예수가 전해주고싶어던 참도이니 명심명심하거라나뿐이모르는이기심과아집마귀속성과육신이좋아하는욕망 욕심의주인을너희안에서빼내지아니하고는천국에못간다 나뿐이생기게하면 너가생겨 서로 반목하고 경쟁이생기고 시기질투 열등감 이런나뿐생각이 살아나서 가인처럼 동생을 죽이는 죄을짓게되는것이니 나라는나뿐넘을 죽여라 선악과가바로 나 너 이런 분별을 하는걸 선악과로 표한것이다 나을 나타내는자는 너도생기는 분별력이생겨 선악과을 따먹은자가되여 죽느니라 나을 나타내니 너가생겨 벗은몸을 다른너가보니 가리는아담과하와를 봐라 나라놈을 나타내지안은 상태 선악과 안따먹은때는 너도 나도 없는상태니 너가나고 너가나니 벗었어도 부끄럽지않은것이고 선악과를 따먹은 나뿐이라는내가 생기니 너라는 상대가생겨부끄러워졌다 월래 너나하는 분별이 악의씨가되는 마귀의근성이다 그러니가라디아서5장24장말씀처럼 나뿐이 모르는 마귀를 십자가에 못박으라 그것이 그리스도인이되고 여호와의도로 행하는자가 되니 우리자~ 이제우리모두 여호와의도를행하자 실제 기독교사을검색해보면 종교재판 마녀사냥 청교도 종교전쟁 서루죽이고죽이는 피의역사가 오늘날 구교천주교신교개신교종교전쟁은 피의종교사다 개신교파벌들이 루시퍼의 꿈과이상을충족시켜주려고 구약에기독교신여호와이름을버리고 우리조상님들이부르시던하나님을가져다숭배하고찬양하드니이젠여호와신마져도버리고없애고계명성=루시퍼-예수를숭배하고 사람들의 영혼을 악마에게팔어먹는 가증한짓을하고들있다 하나님의 진노가 무섭지않은가 나이외의 다른신을 네게두지마라=하나님의경고나는질투하는신이라 개신교파에게내릴 진노와 재앙이 성경 모든예언서에 적힌 저주와 재앙이내릴텐데 내백성아 그곳에서나와 그들의죄에동참하지말고 그들이받을 재앙을 받지말라=오늘날 이말씀이기독교인들에게 임하리라 나는충신과진실이라 공의로 심판하는 심판자라 너희가 오늘날 내말읗 듣고 회개하고거듭나면 복에복을 받을것이요 거역하고 계속 악을 따라 악을 행하면 화에화을더해영벌에들것이라악을버리고 선을택하면 생명책을 얻어 영생과 천국을얻으리라 루시퍼계명성의 독백= 내가하늘에올라하나님의뭇별위에내자리를높이리라내가북극집회의산위에앉으리라 내가가장높은구름에올라 지극히 높은이와같아지리라 이사야14장14말씀 루시퍼는 하나님괴같아진다고 고백했는데 오늘날 예수가 하나님과 같아져서루시퍼의꿈이이루어지고있다이나라에기독교인들이천만이넘는데어느기독교목사학자들 에게는 보이지도느끼지는자가한명도없단말인가 새별별들이기뻐하면하나님의아들들이다기뻐 소리를질렀느니라=욥기42장6절 욥기42장6절에도새벽별이 하나님아들이라 말씀하신다 지극히높은이의 자리에앉아다 이게우연이라생각하는냐 예수가바로 계명성루시퍼기때문이다 나예수는사자들을보내여이것들을증거하게하였노라 나는곧다윗의뿌리요 자손이요 광명한새벽별이라 하시드라=계시록22장16절말씀=예수의고백 예수가새벽별이란건 기교교인은다 아는사실이다 예수가 루시퍼가되는이유 원래예수는하나님아들로오셔서 심자가에매달여 돌아가셨다 나무에달린자는 하나님께저주를받았음이라=신명기21장23절 나무에달린자마다저주아래있는자라하여음이라=갈라디서3장13절 얘수가전한 사랑의도네원수를용서하고사랑하라 네이웃을 네몸처럼사랑하라네마음을다래뜻을다해 목숨응다해 네하나님을사랑하라 이런 사랑의 실천을 가르쳐건만 네놈들이욕심과욕망을위해 사랑의실천을변개하여 네녀놈들마음에 욕망과욕심을 맘대로채우기위해 부모형제마음을 아프게하고 네이웃에 아품과상처를주면간음하며살다가예수에게와서 용서빌고 예수만믿으면 모든죄를 사해준다고 면제부로예수를세워 악한행위를 맘대로해도 되는종교로만들어으니 예수를 면죄부로세우는종교는 악을행하게하니 악마의종교라 예수가루시퍼가되느니라우리에겐 면제부가있으니 사랑을실천안해도 영생하고 천국간다고 가르치니 교회가 늘수록 그사회가 악해져 교회가 사랑을 낳는게아니고 악을 낳고 기르는 교육기관이되여 그죄가 사람의영혼을 악마에게로 보내주는 낙시밥이바로 예수니라 그러니 예수가 루시퍼가되여 너희개신교성도의영혼을지옥으로데려가는지옥여차이니라 분명예수가 너희에게말하길 주여주여하는자마다 천국가는게아니고 하늘아버지뜻에맞게살아야천국간다했다 그런데어찌예수만믿음죄가사하고 천국가는지 네양심에물어보고회개들해라 숭배받어 지극히높은하나님위에않는다는 루시퍼의독백이 성취되는 오늘날 개신교재단들너희을 개독교라 불러려지게되였느니라여호와께서사람의죄악이세사에넘치그들의마음생각하는것이 모든계휙이 항상악할뿐임을보시고 사람지으심을 한탄하사마음에근심하셔던 노아의방주때 말씀 창세기 6장6절말씀 오늘날도 이말씀이 너희악한개신교교파들에게 적용되는 말씀이구나 사람의마음이항상 악하고 그생각하는바가계획이악한데 사랑을 실천해야 복을받고 천국가는데 꺼꾸로악을행해도 면죄부주는예수를 만들어서사람으로 악을행하게하여 지옥 마귀에게로 보내주는 예수가 루시퍼임이확실한데예수는 너희죄를 사해주는게않니고 너희로 죄사함을미끼로 너희영혼이 악행하게하여 지옥사탄들의 종을 만들어주는 영혼낙시밥이도다그래서 면제부가있는 너희들은 사랑의종교의 도를 실천안하게되고너희욕과육신을지배하는심마귀시키는대로종노릇하다지옥으로가서영벌을받는것이다 너희본성이 항상악한생각 계획들이 너희영혼을 어둠으로 몰아 지옥으로 보내주는 루시퍼가바로 예수탈쓴루시퍼니 내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들의죄에참여하지말고 그들이받을재앙을받지말고 회개하여 거듭나길 참하나님 이름으로기도하노라 권고한다처처가교회인데왜 사회는 점점더 지옥이되가는가 교회에 자녀를 보내지마라 교회는 이제 귀신들의 처소가되여 너희자녀의영혼을 노리고있다 교회직분을가진자들이더 악하고나쁜인간이되간다 우리말에나쁜놈 나뿐녀 나뿐자식 이런 나뿐이란단어가욕처럼쓴인다 나뿐이란=나뿐이이모른다는말이다 주위를배례하지않고 지혼자만 잘되고 편하면되는 저만아는걸말한다우리사회가 점점악하고 저만아는사회가되간다 그이유가무엇인가 기독교인이많아져서그런다 기독교인이되서 교회를다니면 점점더 나쁜녀 나쁜놈이되간다 지급이높아질수록더 나쁜녀놈이되간다 그러니 목사가 제일나쁜놈이된다 그뿌리가바로 살인마귀거짓신인 여호와같은 교육이다 기독교의 최고계며인 십계명에 나외에다른신을네개두지마라다 나외에다른신이없단다 기독교 종교의아버지부터 나뿐신이다 저외다른신을 인정안한다 여호와는 나뿐이모르는 나뿐신이다 그래서 그종되고 그백성이랑것들도 자기뿐이모르는 인간이된다그나쁜신은 갖가지나쁜일을 시키고 명령한다 신의이름으로 살인을 요구하고 살인잘하는자들은복주고 칭찬하고 그런다 그여호와가 중동으로가서 알라라는신으로 가면쓰고 사람들에게 테러 자폭 사람을 죽이는걸 성스런 신의시킨정쟁운운하면 만세부르면서 자폭하며 많은사람을 죽이는게영광중에영광이란다 여호와와알라는 자신을 믿는자외는 마귀들처럼 우상숭배란다 내가볼때 여호와 알라 두신이마귀신들이구만 나쁜신열매들은다 나쁜녀놈들이되간다 주위에 누구든 지만아는 인간봐라 분명 기독교나 이스람교다 성경출애굽기읽어보면 애굽에서 가나안까지 죽인사람이 애굽의 장자들을다죽인다 애굽에서 선민이스라엘백성을 구해주는 과정부터 사람을죽인다 애굽의 모든 장자를 죽이거부 터시작 홍해을 건너는 백성을 살리기위해 애굽군대모두 물속에죽인다 그래서 이스라엘백성이 애굽을 빠져나와 홍해길을따라 광야로 간다 가는길이 힘들고 어려워 이스라엘백성들이 투정하고우상을만들기도한다 그래서 화가나서 이슬라엘백성모두를죽인다결국 애굽에서 구해준백선 모두를 광야에서 죽여버린다 그후 가나안에 평화롭게사는 토착민들을 또 다죽이라고한다 애굽에서 가나안까지사람을 몇죽여는가 신이 아니고 살인마귀신같다몇백만은 죽인것같다 66의비밀를 풀어봐도 예수는 악마다 666- 구약49권 신약27권=66권 원래카톡릭에서는70인역과 외경들로 이루어진것을 루터가 종교개혁때그중에루터의사상=예수를우상화하여루시퍼의꿈성취에맞는권만 골라서66권만 가지고성경을 만들어 일반인누구나 볼수있는 성경으로 만든것아 오늘날 성경이다 그때부터개신교들이 분열이 시작 수많은 종파로 나누어져 서로 다투게된것이다 이성경 66권과 사람의수 6 다윗의별= 예수의별이삼각형이상하로 곁쳐서 6각형 이슬라엘국기 다윗의상징 예수는 다윗의뿌리며 후손으로 66권과 예수숭배교단들이666 짐슴의수 당사자들이다천주교에서 태여난 모든 기독교파들이 짐승과 우상에게 절을하는종교들인것이다루터종교개혁후 종교라는이름으로행한악행이역사에모두기록되여있다 성경66만을사용하고 예수를 주로받드는모든개신교교파들이 바로666짐승과그우상들인걸명심명심해라 종교재판 칼뱅의마녀사냥악마들아니고 어찌그런악행을하여겠는가 다마녀사냥검색해보면진실이 모두있다 성경도마복음과보병궁복음서가예수가 전하고자하는복음이무엇인지가르쳐주는참경전이니읽어보아라 에수가전하는도는666짐슴과우상들이말하는도가아닌걸알게될것이다이두경전은 66권 에는편입안시키고못보게막는이유가바로666들정체가탈로날까두려워 못보게하고듣지도말라고한다 무엇을위해그런악행을하여는가 바로루터와칼뱅이예수=루시퍼우상만들기 기초작업이였느니라 그래서 도마복음 보병궁복음서는못보게하는것이다 루터와칼뱅 두짐승이 예수를우상만든짐승이다 지혜있는자는저빼버린 두복읍음서를읽어보기바란다 짐슴과마귀들 마귀들종이되지말고하나님의 아들딸들이되거라 그우상작업을반대하거나논리가다른교파는 모두잡아다 화형 시키고악귀가아니면 사람으로는 할수없는악행을가해 예수를 우상화시켰다 그 이마에이름이기록되여으니비밀이라 큰바벨론이라 땅의음녀들과 가증한것들의 어미라 하여드라 카톡릭에서태여난개신교들과그추존세력이바로음녀고가증한것들이라고계시록17장5장 요한계시록17장5절말씀 천주교가비벨론으로어미가되고 개신교들이 땅의음녀와 가증한것들이라고 명시되있다 음녀와 거짓 선지자들이 개신교 집단이라는것이다 거짓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옷을입고다가오나속에는 노략질하는이리라 마태복음7장16절 거짓그리스도와 거짓선지자들이일어나서이적과기사를행하여 할수만있으면 택하신자들을 미혹하리라마가복음13장22절스도와 거짓선지자는 현개신교가 예수를세우고 장사해서 돈챙기는걸말한다 돈벌기위해 기독교는그우상화에 가담하여 자기영혼을팔아오늘날왕노릇하며돈챙기나 그날이오면 너희가 나더러이르데주여 주여우리가주의이름으로선지자노릇하고 주의이름으로귀신을?아내고 많은 권능을행하여오지안싸옵니까하리니사마태복음7장22절23절그때에내가 그들에게 밝히되내가너희를도무지알지못하니 불법을 행한자들아내게서떠나가리라 하리다 예수이름팔는모든행위가한행위갚분명하게 불법행위라고말씀하신다 현기독교교파와 목회자들은거짓선지자고 불법을행하는 집단으로 영벌에쳐해지리라 기독교을믿는모든자들은요한계시록18장4절말씀을보고 그곳에서나와야할것이다 내가들으니 하늘로부터다른음성이나서이르데내백성아거기서나와그죄에참여하지말고그가받을재앙들을받지말라 내백성아 그곳에서나와 그들의죄에동참하지말고 그들이받을재앙을받지마시길 참하나님이름으로권고합니다 그곳기도교파들모두이미귀신들의처소가되여멸망으로들어갈집단들입니다 오죽하면 개독교라 이름되여부르리 참된성도들이라면 그고에서 나와 그날에 그큰재앙을 받지마시길기도합니다 충신과진실 정효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물같이 바람같이
강현무의 우리문화 X파일
권영준의 인체삼육도 원리
권영준의 하늘말·하늘글·하늘법
김규순의 풍수보따리
김용성의 태극한글
김종호의 홍익글로벌 敍事
김주호의 얼 말 글
노중평의 우리 별 이야기
박민찬의 도선 풍수
박상근의 웰빙 풍수
박용규의 주역원리 탐구
반재원의 우리 희망 토종약초
서상욱의 주역 산책
성미경의 하늘그림궁
소윤하의 穴針뽑기 대장정
이공훈의 道敎탐색
이용범의 한국陶瓷 탐험
이훈섭의 단군제영한시 되보기
정진중의 씨알 교육
조성제의 무교 生生之生
조옥구의 한민족과 漢字 비밀
조옥구의 한자 실전인문학
최근 기사 클릭 베스트5
  환타임스 소개만드는 사람들광고문의제휴문의기사제보개인정보취급방침오시는 길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 93 대은B/D 5층 ㅣ 대표전화 : 02-733-8024 ㅣ 팩스 : 02-733-8025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0922 ㅣ 등록일자 : 2009년 7월30일ㅣ 발행인 : 김인배 ㅣ 편집인 : 김영인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호승택
Copyright ⓒ 2009 환타임스. All rights reserved.
Contact news@whantimes.com for more information.